심리,상담 분야 국가인정 민간자격증 취득과정 후반기 학생 모집

 

 

가장 실전에 강하며 복음적이고 성실한 강좌로 정평이 나있는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의 심리, 상담분야  민간자격증 과정의 2015년도 후학기 학생모집이 시작된다.


자격기본법 제17에 의거하여 국가인정 민간자격증이 부여되는 이 과정은 가족상담사를 기본으로 취득하게 되며 추가 과정을 거쳐 아동상담사, 집단상담사, 중독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영화심리상담사, 노인상담사 등의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과정은 12학기, 24주간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지역별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서울강북지역은 세계로센터(중랑구 면목2), 서울 남부 지역은 새생명교회(동작구 신대방동), 서울 서부 지역은 제일교회(금천구 탑골로), 경기남부지역은 여수룬교회(화성시 봉담읍), 인천남동지역은 아름다운 꿈의교회(인천시 남동구) 등지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학생 지역이 많은 곳에 추가로 강좌 개설도 할 수 있다.


월요 주간반은 97(), 화요 야간반은 98(), 목요 야간반은 911(), 토요 주간반은 912()에 각각 개강되며 수강 신청은 한국가정상담연구소(02-567-8690) 또는 이메일 kofamlove@hanmail.net로 하면 된다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자격증 과정의 특징

 

 1) 한국가정상담연구소는 한국복음주의상담학회 기관회원입니다.

 2) 우리 연구소의 심리, 상담, 치유 분야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이론과 함께 실전이 강한 교육으로 현장 적용력이 뛰어납니다.

 3)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한국가정상담연구소의 전국 가정, 상담 네트워크 정회원으로 인정되어 전국 지부 개설에 우선권을 드리며 지역별 상담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4) 한국가정상담연구소는 한양대학교병원 의료협약 지정단체로 건강검진시 특별혜택을 드립니다.

학생모집-수정.jpg